본문 바로가기

일상

압구정

자꾸 임현무가 도시남자사진 타령해서 뭔소린가 하고 찾아보라고했더니 이거

 
그래서 내가 도시남자의 뜻을 모르나 싶어서 구글에 검색해보니

오 닮은꼴 어플에서 임현무랑 닮았다고 나왔던 사람이 나옴

 

닮았네



오늘은 영재가 소고기 무제한 쿠폰이 있다고!!!!!!!!!!!!!!!!!!!!!!!!!!!

무제한은 나랑가야 할거같다고!!!!!!!!!!!!!!!!!!!!

오오 그래서 찾아봤지







하악하악 날로먹어도 맛있을거같아 

윤영재 만세 !!!!!!!!

 
고기다 고기씨밯!!!!!!!

그래서 부푼 마음을 안고 가게보는중 자기도 데려가라며 이면무 듕댱

개콘삼매경

 

 오늘은 현무랑 커플슈 >_<♡

시팔

포기를 모르는남자 윤영쥅도 와서 

3호선타고 압구정 ㄱㄱ

잘 몰라서 헤매다가 발견한 타코야끼 트럭

헤헷 9개 사서 셋이서 세개씩 사이좋게

가쓰오부시 듬뿍

아앙



 이쪽출구가 아닌걸 깨닫고 올바른 출구로 이동

헤헷 가도가도 나오질 않았다...

??

왔던길을 되돌아 갔다

영재가 여기 있었던거 같은데!!!

라고 말한자리엔 twosome place...

셋은 threesome 둘은 twosome 그다음은 handsome

홀리싵 네이버로 검색해봤는데

그 건물이 맞다 분명

근데 없다 가게가...

 
 
개절규했다

내 경험으론 어딘가를 찾아갔는데

건물송두리째 없어진게 두번 그냥 없어진게 오늘 한번인거 같다

헤헷 안될놈은 안된다더니 나는 하는게 맨날 왜이럼?

 
내팔자야

이러니까소셜커머스에서 뭐 구입하시면 안됩니다 여러분 

그래서 밀탑? 인지 뭔지 영재가 빙수먹고싶다그래서 현대백화점 5층으로 이동

녹차빙수

밀크빙수


확실히 맛은 있는데에 

7천원에 양이 너무 적다 키힝

지나친 문명의 발달과 네트워크 서비스 향상은 인간의 사회성을 결여시킵니다.


쿨하게 나와서 오랜만에 뱃고동 가려고 로데오로 ㄱㄱ

길가는길에 닭꼬치 발견 맛있어 보여서 처묵

잘봐 닭꼬치는

이렇게 낼름

읏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재는 오뎅도 먹었어

안뜨거운척하는거같은데?

소금구이로 먹었지 난


고기 하나 빼먹을때마다 아저씨가 꼬챙이 뺀찌로 못잘라줘서 안달난다

주세요 잘라들리께요 주세요 주세요!! 안주면 다른거 자를기세 

 걷고 걸어서 로데오 도착

그 로데오 거리 형상물? 이상한거 없앴더라

하도 오랜만에가서 그런것도 몰랐네 세련되졌어

거기만 가면 슈퍼사이즈가 엠티비 마이크들고 서있을거같은데

엔비에이 매장 생겨서 돌아봤는데 금방망할듯

오랜만에 뱃고동! 진짜 오랫만이다 특히 압구정점은 더

못해도 한4-5년은 안간거같아 분명히

 


새콤한 샐러드!

오징어불고기 9500원 많이 올랐어 ㅠㅠ

오징어튀김 8500원


당연히 밥도 볶아 먹었지

결과는 텅


이자식 배고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흔들린거 아닙니다


후식은 미니스탑에서 아이스크림
 

바나나초코칩 800원 이거 맛있다 근데 미니스탑에서만 팔아

끌레도르 쿠엔크

아앙~♡

남자답게 먹었다


이러고 압구정 좀 배회하다가 걸어갈까? 라는 미친생각들을 했지만

시간이 10시가 다되가서 깜짝놀라 취소

버슨타고왔다

으어 요즘 계속 늦게잤더니 피곤하다

내일은 대망의 조던3 발매일

마이 훼이보릿 슈즈 조던3


검은색 회색 조던3



제이지도 신었던 조던3



꿈에도 나타나 조던3

아 설레인당 히힛

 
이건 보나스 홍이만든 혜윤이 으흥으흥 아 귀여워라  

이거 홍이 만든건데 한장 가지고 노가다 해서 만든거니까

아이폰으로는 안보이는 움짤이니까 컴퓨터로도 꼭 봐주긔 아 넘귀엽다 

만나면 해달라고 해야지 

내일 이태원 간다니까 혜윤이가 우리 먹으라고 피자쿠폰줬대

세상에 어디서 이런애가 나타난거지

천사일까

달재는 전생에 이순신이었나

먹을것 때문에 이러는거 아님

아니라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사동  (18) 2011.11.11
Jordan 3  (13) 2011.11.10
4년반전쯤 가봤던곳  (1) 2011.11.07
폭풍수다  (2) 2011.11.07
오래간만에  (15) 2011.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