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야구

언젠가 포스팅을 하겠다 하겠다 했던 주젠데
결국 야구장을 가게 되서 하게 되네요

표현이 거칠어서 죄송합니다만 저는 이 개ㅈ같은 팀 호갱님입니다

그래서 유니폼도 3벌이나 있죠 
유일한 영구결번 노송

깝친다고 엘지트윈스의 전신 청룡엠비씨 유니폼

뭐 나름 이쁘요
그리고 지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뱅!!

이것도 깝친다고 라뱅이 신인왕을 타던 그 때 입었던 올드유니폼으로 샀어요
그리고 문제의

ㅋ...

이거 무려 선수용 데상트로고 박힌거
정가 12만원
물론 할인할때 사서 싸게는 샀지만

 ㅋ....

아유 승질나

 그래서 결국

뜯기 시작했고

 

후후 라저씨만 두개

후후후 방망이를 거꾸로 잡아도 삼할을 친다는 그분

나.는.이.제.절.대.로.유.니.폼.을.사.지.않.겠.다

어쩃거나 시즌 개막이 한달도 남지 않았고
시범경기는 개막을 했습니다
그래서 시범경기 개막부터 보러 갔습죠
근데 그전날 윤영재가 카메라를 떨어뜨리는
만행을 저질러서 안켜지는거
사진을 찍지를 못했습니다요

김보형씨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관중 외야는 시범경기때 오픈하지 않습니다

내가 들어가 뛰는것도 아니지만 저 푸른 잔디를 보면 왠지 설레여요

그냥 3gs로 기분만 내려고 찍은 사진들 휴
이승엽 홈런도 보고 좋았다
오랜만에 야구를 봐서 져도 재밌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임찬규 미친놈이 5이닝6실점인가했다
지금 생각하니까 정신이 혼미하네
야구보고 폭풍귀가해서 가게봄 ㅠㅠ

그 다음날 소영이를 데리고 야구장가기로!
카메라를 몇대 때려주니 켜짐

역시 북어와 카메라는 3일에 한번씩 때려야함

이날 마라톤 대회있어서 버스가 야구장 안가줘서 
삼성역에서 만나 걸어감!!

저멀리 보이는 사람떼가 마라토너들 완주하고 짐찾으러 가는길인듯?



뭐 측근들이나 블로그 자주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녀는 노량지앵
밥을 사왔어용!

이것은 폭탄밥 이라는 건데 비빈다음 사진이 없네 아오 뭐 치즈랑 매운소스도 있고 이래저래 비벼서 먹으면 고숩고 맛있당 2000원

이건 요렇게 파는 밥 ㅋㅋ 3천원

이건 내가 사온 갈비만두


이날은 슈퍼초울트라호갱 김지삼이 무려 테이블석을 잡아놔서
테이블석에 앉아 몸편히 관람함

샘숭놈들이 후리배팅하고 있었음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야구장에 오다니 정말 꿈만같고 행복했습니다 근데 응원하는게 엘지 ㅅㅂ

슈퍼 초 울트라 호갱 김지삼과 그녀의 남자친구분 빨간챙으로 보아 쥐모자 같지만 애틀란타였음 봉중근 팬이신가

여튼 이자리를 빌어 테이블석에 앉혀준 슈퍼초울트라호갱능력에 감사드립니다
 

쥐생키들이 몸을 푸네요


원래 유니폼을 조인성 이병규 박용택 갖고싶었는데 다 때려쳐 병규형만 있으면 돼

이승엽 확실히 스윙이 가볍더라구요 근데 이날은 최형우만 홈런침

얻어먹은 파닭 내가 가져간 밭두렁 ㅋㅋ

얻어먹은 홈런볼 던킨도나쓰

닭은 다먹고 파를 국수처럼 후룩후룩 먹음 아 매워서 혼났네 진짜

이날도 엄청 많은

관중들이 왔네요 뭐 안좋은 사건들로 인해 팬들이 떨어져 나가긴 커녕 벌떼처럼 몰려오네요 이런 바보들...

옆테이블엔 어제도 봤던 현경이누나랑 보형이형 이형은 모자 후드 유니폼 호갱인증세트 입고오심

이날의 선발은 이승우 읭 누구? 싶었는데 잘던지더군요

박속닌 이날은 몸개그 안해줌

유원상으로 교체 가을에만 잘해서 별명이 전어 아무래도 지금 날씨가 가을날씨 같아서 이날도 잘던진듯

집중해서 보고있는 소영이랑 현경(24시중국집아님)누나

ㅋ 5할타자 이대형

이 전날에도 7개나 커트를 해대며 맥없이 폭풍삼진 당하던 모습을 안보여줌 컷트 하나할때마다 사람들 기립박수와 함성 ㅋㅋㅋㅋㅋㅋㅋ

요타석에도 안타쳤던걸로 기억

ㅋㅋㅋㅋㅋㅋ 준 응원단장 달마아저씨 ㅋㅋㅋㅋ 응원안하면 화내신다 엘지아니야?!?!? 응원안해?!?! 근데 이대형 안타치고 좋아하시다가 틀니빠짐 소영이가 보고 빵터짐

작년 1루수 2루수 유격수 외야수를 봤던 도대체 뭐하는놈이야 싶었던 서동욱 스위치 히터기때문에 우동욱 좌동욱으로 구분됨

올시즌부터 마무리 리즈 솔직히 제구가 불안해서 난 잘 모르겠다...전날 이승엽을 4구삼진 잡는건 멋있긴했는데 타구에 맞아서 내려감 ㅋㅋ

그래서 바뀐사람은 롸켓형 볼질하다가 어떻게 꾸역꾸역 막아냄

또영이추워욤 그리고 예비군 아저씨

이날 경기는 결국 7:3승리!! ㅋㅋ

팬들에게 인사!

병규형 왜 안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엘지의 이병규 안타안타안타안타 이병규 얼마나 하고싶었는데 ㅠㅠㅠ

팀전력이탈 경기조작 이젠 불쌍하기까지한 김기태감독 휴

야구장에서 자는게 유행인가

어딘지 모르게 늠름한 김무관 타격코치 이대형이 안타쳤을때 우린 김무관을 연호했다

시범경기후 연습시작! 좀 보고싶었으나 가게보러 폭풍귀가...휴

가게 보고 저녁에 간곳은!!

즉석떡볶이로 유명한곳 구반포의 애플하우스

밥 먹자고 독거노인 최현민(29세/애인구함) 불러냄

캬 즉석떡볶이 2인분에 라면+쫄면사리 추가 계란2개

이게 유명하더라구요 무침군만두 맛있습니다

오뎅

순대볶음

즉석떡볶이도 맛있습니다

당연히 즉석떡볶이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크하 또 가고싶네요 떡볶이는 그냥 저냥 맛있는데 무침군만두가 생각나는듯!

파리크라상가서 수다수다
빵이 비싸 !!!!

뭐였는지 기억도 안남

테이블에 기공포 시험중인 최현민(29세/애인구함)

 

등이 아파 팔꿈치로 좀 눌러줘

응 그래 거기


아오 아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야구도 보고 
좋아하는 사람들도 만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시대에 발맞춰 얼마전부터 게시물 밑에
좋아요 버튼을 장착한것도 모자라서
페이스북 댓글 달기 기능이 생겼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선 안되구요
컴퓨터 하실때 들러서 한번 보시면
아실껍니다 후후
또 뭐 할꺼 없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포스팅  (3) 2012.04.22
100일  (20) 2012.04.05
아머리아파  (11) 2012.03.21
제목이야 뭐 아무거나 쓰면 되지  (21) 2012.03.12
샤브샤브  (13) 201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