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사

블로그를 이사하려 합니다.

이번이 처음 든 생각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 곳에 꽤 오래 글을 쓰다보니

정이 들기도하고 떠나기 싫어

버텨왔는데요


우연한 기회에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하게 되어

이제는 네이버가 가진 힘이 필요합니다.


애초에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목적이

그냥 일기 형식의 글을 쓰며

친구들과 추억을 공유하는 정도의 목적이었는데

블로그를 하다보니 방문자수가 많아지고

지인이 아닌 분들이 자주 댓글을 달아주시는게

참 반갑고 재밌었습니다

네이버로 가면 그런 재밌는 일들이 많아 지겠죠?

물론 저도 부지런해야 할테죠.


최근에는 관리하지않았지만 5년정도 블로그를 해오며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행여 저의 개그 욕심때문에 이상하게 나온 사진을 올렸을때나

지나친 코멘트들로  누군가의 기분을 상하게 한일이 있진 않을까

걱정스럽네요.


블로그 시작 훨씬 전부터 늘 저의 곁을 지켜주는 친구들이나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부터 지금까지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

그 후로도 알게되서 꾸준히 만나는 친구들

아니면 스쳐지나는 인연이었지만 한장의 사진이라도 올라오셨던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봰 적 없어도 grabdamic.tistory.com을 

좋아해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http://blog.naver.com/grabdamic

에서 만나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먹고있었네요  (4) 2016.08.19
처묵처묵  (3) 2016.07.12
일본여행기3  (3) 2016.07.06
일본여행기2  (2) 2016.06.17
일본여행기  (6) 201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