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금요일 오후 갑자기

오늘 여행가자는 하인기형의 제안에

낚여든 지옥멤버들이 있으니...

ㅋㅋ 합이 400키로인 사람들이

최대적재량 400키로인 모닝을 타고 출발합니다

슈퍼모닝 드라이버

슈마허도 모닝타면 이형보다 운전못할듯

해맑 해맑

장보러왔습니다

늠름

고기 고르는 중

브이브이

브이

파격가 대처분보고 놀람

도착했습니다

우앙 기차다!

기념촬영

하인기형 할머니댁에 왔습니다

무려 연천이라능

밥먹을 준비!

일사분란

어둡긴했지만 그래도 잘 진행합니다

어여 올라와라 불!

해병대에게 안되는 것이란 없다

왔다리 갔다리

숯불피우는 장인

기다려보시게

이럴줄알고 치킨을 사왔죠

굽는다 고기!!!

술따라놓고 경건함

오매불망

맛있겠다

치이이이익

소주와 함께!

잘익고있네요

파워 드링킹!!! 부어!!!

갑자기 빗방울 떨어짐; ㅠㅠㅠㅠ

태극기 거꾸로 달면 안돼요ㅠㅠ

분말로 된 포카리 오랜만에 보네요

술이 부족했네요

저는 당충전 합니다

이날의 정신상태

저 맞은편에 부댄데 막 이형 소리지름 취해가지고

아옼ㅋㅋㅋㅋㅋ

하인기형 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에 차타고 두시간넘게 가서 늦게 밥먹고 술먹으니

제정신이기 힘듭니다

다음날 아침 

지똥이형은 어쩐지 좀 늙어있네요

하인기형은 옥상에서 돗자리깔고 잤다능

대단한사람

할머님이 차려주신 밥상!

슈퍼모닝!!!

깔롱부림

해병대에선 저런 산 하나 없애는거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듯

삿대질

그리고 야구장발견!

미트를 안가져간게 이렇게 한이 될줄이야ㅠㅠ

골든글러브 ㅋㅋ

북한과 가까운 곳

자연과 함께

하지만 저는 이때부터 시름시름 앓기 시작

원인을 모름

속이 더부룩하며 열이 났다능

약숫물도 받아가고

ㅋㅋㅋㅋㅋ 행보관느낌

킬라비!!

가도가도 이런곳 뿐입니다

통일전망대도 가봄

저게 전쟁의 흔적이라고 병사 8명이 산에서 옮겨왔다는데...

병력을 좀 그런데 쓰지마 ㅠㅠㅠㅠ

이렇게 보기쉽게 해놨네용

오랜만에 보는 침상 ㅋㅋㅋ

솔직히 저렇게 에이급들이 어딨냐...

북한맥주!

막국수를 먹으러!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시름시름 앓던 관계로...

집에오는길

덕소에서 내려서

빙수먹으러!

남자 넷이 가기 좋은곳 백설공주

뭐 흙퍼다놓은거같네 ㅋㅋㅋㅋ

냠♡

이렇게 빙수먹고 집에가서

이틀을 앓았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휴가  (2) 2016.04.04
진짜 진짜  (2) 2016.04.04
여름  (1) 2016.01.24
여름  (2) 2016.01.17
결혼식  (2) 2016.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