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름휴가

여름휴가를 부산으로 떠났습니다.

이곳은 해운대!

이곳에서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메뉴는대충 이정도

기본찬

계란후라이는 셀프!

이쁘게도 부쳐왔네요

가게가 뭔가 이쁨

고기가 나왔다

육개장같았던 국물

이거 뭐지..비빔밥인가..

기억안나

냉칼국수였던듯?

고공샷!

이런 밥상이었습니다

꿀배막걸리 한잔 시켜봄! 

이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ㅋㅋ

맛은 그냥저냥이었던듯

더운듯

눈뒤집힘

여름이라 그런지 좀 타있네요

이거 날씬해보이게 나온거같은데 왜 초점나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끼리 동상이 있네요

빵가게구경!!

맛있어 보이는 빵이 한가득!

저는 이런 치즈들어가고 소세지들어가고 그런빵에 환장합니다


이거 사먹었던거같다 명란바겥

빵집이름입니다

장타율+출루율

숙소의 뷰

신나게 바다들어가서 놀고 저녁먹으러 이동!

물놀이할때 카메라 가져가봐야 신경만쓰일거같아서

사진은 생략!

상구만났습니다!

볼펜으로 가격이 수정되어있네요 ㅋㅋ

이야

밥은 이렇게 줍니다

그럼익은걸

부어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시장구경을 참 좋아합니다

특별히 사는건 없어도 구경만 해도 재미남

무지 얌전했던 비글

쓰고 나니 소리없는 아우성 같은느낌

해변가에는 디제이들이 음악을 틀고있었음
이디엠음악들

사람이 막 미친듯이 많을때는아니었습니다

저기 가보려 했으나 사람이 너무많아 패스

다른곳으로 왔지요

가격이 매우쌈!!!

빨려든다!!!!

대두

거구둘이 사이좋게 매추리알까고있다

보기만해도 시원한 소주네요

나왔다!!!!

익는다!!!!!

노릇노릇

먹고

전골도먹고

많이마셨네 ㅋㅋㅋ

볶음밥도 먹고!

저녁먹고간거같은데...

또영이 신남 ㅋㅋㅋ

까불까불

소주는 6병으로 적당히 마무리!

이곳 야경을 봐야한다해서 옴

ㅋㅋㅋㅋㅋㅋ 바닷바람이 셀카를 방해!

첫날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날저날  (1) 2016.04.05
부산둘쨋날  (1) 2016.04.05
진짜 진짜  (2) 2016.04.04
여행  (2) 2016.01.24
여름  (1) 2016.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