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난해 여름

지난해 여름입니다

윤영쥅

저 뒤에 여자분이 카메라를 너무 정면으로 쳐다보고 있어서 깜놀;


이날의 목적지는

이현아결혼식

참 더운날에 시집감

주당은 술에 관심이 많다

축하드립니다

시집가는애가 표정이...

사회자가 저런거 시킴

안은채로 스쿼트 시킴

잔인한 사람

축가는 김지선

끝나고 앞에서 커피나 한잔

라떼주문할때 우유고르는데 뭐 이상한 줄임말로 시켰는데

영수증에 그 줄임말대로 나와서 웃었던 기억이 있다

해맑은 회계사

모델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모델샷 찍는중


집에가서 좀 쉬다가

외출!

또영이 졸림

코엑스가서 라면박람회!

맛남

이것도 받음

라면박람회 짱이다 나중엔 일찍가야지

너무 끝물에가서 ㅋㅋ


옆에선

이런 무시무시한게 하고있었음

예전엔 이런거 만들어보고싶었는데

이제는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저의 취미는 야구이기 때문이죠

건담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레드프레임

프라모델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여주는 기계

의미없이 저걸 계속 찍어댐

수두룩

저걸로 이걸 만들수있음

하나 갖고싶었는데 뭐 사야 주더라 ㅋㅋ

저 아저씨가 뭔 장인이라는듯

빙수먹으러 왔다

맛있겠다

냠♡

삐죽

진짜장들고 이동

여기가 어딘가 했더니

배고픔!

에베레스트였다

코엑스에서 동대문까지 갔네 ㅋㅋㅋㅋ

으아 맛있겠다

카레카레

양고기

인도밥은 뭔가 쌀알이 길어서 징그럽다

이쁜척했는데 초점나감

뭘찍은거냐...

장미!

이런식으로 해놨더라능

소세지 맛이쪙!!!!

푸드트럭

주말에는 뭐 이런게 열리나봄

집중하는 안경잡이

이거 뽑음 헤헷 돼지만세!

팔찌도 하나씩하고

뽑기도 뽑고

소영이도 뽑고

뭔가 엄청 이국적인 느낌이라 찍어봄


엄청난 스케줄의 하루였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2) 2016.05.12
또 부산  (2) 2016.04.28
이날저날  (1) 2016.04.05
부산둘쨋날  (1) 2016.04.05
여름휴가  (2) 2016.04.04